마이메뉴 검색
실시간뉴스
 

나인아이, 글로벌 아이닌과 함께한 데뷔 1주년 "꿈 같은 시간" 더팩트 23.03.31 16:02:04 28읽음


온라인 축하 파티로 팬들과 소통 "특별한 날 행복해"

그룹 나인아이가 데뷔 1주년을 맞아 팬들과 뜻깊은 시간을 보냈다. /퍼스트원엔터테인먼트 제공
그룹 나인아이가 데뷔 1주년을 맞아 팬들과 뜻깊은 시간을 보냈다. /퍼스트원엔터테인먼트 제공

[더팩트ㅣ김샛별 기자] 그룹 나인아이(NINE.i)가 데뷔 1주년을 맞았다.

소속사 퍼스트원엔터테인먼트 신인 보이그룹 나인아이는 지난 30일 데뷔 1주년을 맞아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글로벌 팬들과 소통하는 자리를 마련했다.

1년간의 활동을 축하하기 위해 멤버들의 사진이 그려진 케이크 커팅을 시작으로 나인아이를 향한 팬들의 관심을 확인해 볼 수 있는 '나인아이 능력고' 풀이, 사전에 팬들을 통해 응모 받은 사진과 영상을 멤버들이 함께 보는 'NINE.i PLAY' 등 아이닌(팬덤명)과 추억을 함께 나누는 뜻깊은 시간을 가졌다.

제원은 이번 소통에 대해 "특별한 날 팬분들과 즐겁게 소통할 수 있어 행복했고, 멤버들과도 더욱 돈독해질 수 있어 의미 있었다"라고 전했다. 베리는 "나인아이가 데뷔한 지 1년이 지난 게 아직 꿈같다. 아이닌이 있어 가능했다. 데뷔하고 아이닌과 함께 행복한 시간을 보낼 수 있어서 좋았고, 앞으로 더 멋진 모습 보여드릴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며 팬들과의 미래를 다짐했다.

이어 위니는 "1주년 기념으로 팬분들과도 이야기하고 멤버들과도 함께 밥 먹을 수 있어서 잊지 못하는 날이 될 것 같다"고 뭉클한 감정을 내비쳤다. 마지막으로 지호는 "너무 오랜만에 형들과 함께하는 방송이라 더 재미있었고, 앞으로 많이 찾아뵙고 싶다"고 말했다.

지난해 3월 30일 10인조 보이그룹으로 데뷔한 나인아이는 '인문학, 아이돌, IT' 세 가지 영역을 결합한 유니크한 세계관을 통해 새로운 4세대 뉴트리노 아이돌로서 첫발을 내디뎠다. 지난 1년간 데뷔 앨범 'NEW WORLD(뉴 월드)'를 시작으로, 두 번째 미니앨범 'I(Part. 1)'까지 독보적이면서도 멤버 개개인의 진정성이 담긴 나인아이 팝의 행보를 꾸준히 이어가고 있다.

특히 앨범 프로듀싱이 가능한 멤버 반을 중심으로, 위니, 주형, 지호 등 멤버들이 직접 작사, 작곡에 참여해 탁월한 음악성을 입증하기도 했다.

나인아이는 데뷔 1주년을 앞두고 진행한 일본에서의 팬 이벤트를 성공적으로 마무리하고, 기세를 몰아 4월 23일 일본 도쿄 시나가와 그랜드홀에서 첫 번째 팬콘서트를 개최한다.

sstar1204@tf.co.kr
[연예부 | ssent@tf.co.kr]



[인기기사]

· [TF기획·목장갑 인생②]내 몸과 톱날 사이 30cm…사용법 교육은 10초

· '이재명·노웅래 부결' 민주당, 하영제는 '가결'…'내로남불' 부담

· [엔터Biz] '주총 D-DAY' SM, '카카오 대관식' 열리나…이수만 참석 여부도 관심

· 의원 전원 참여 '전원위' 구성...선거제 개편 난상토론 간다

· 경찰, 양대노총 전방위적 수사…"악습근절" vs "기울어진 운동장"

스크랩 기타퍼가기

실시간뉴스
1 2 3 >
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