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이메뉴
20대들의 발언대
 

결혼은 신중하게 커피파이 21.10.17 12:48:26 794읽음

남자일 경우 여자가 데이트시 반반내고 더치페이하거나 남자돈을 아껴주려는 여자 

즉 남자한테 뺏겨먹는 여자는 질이 낮고 천하지 만나지 마라.

 

아무리 구두쇠라도 여자가 양심이 있으면 얻어만 먹지말고 내야된다.

 

그리고 결혼조건으로 만나자마자 특히 전문직인 경우 의사,판사같은 영우 난 내 경제권 줄생각없으니 내가 번것은 내가 관리한다고 못박기.

 

여자도 남편한테 자기가 번것 맡기니? 안맡기는데 왜 남자는 여자한테 맡기니? 각자번것 각자 관리해야 여자든 남자든 상대방 돈보고 달려드는 경우 차단함. 

 

그리고 솔직히 공부한 학벌있는 사람들은 이런생각 안함.

 

자기가 공부 목숨걸고 해서 단단한  학벌이라는 방패막이 있는데 상대방이 이뤄 놓은것 뺏으려고 하는것 공부한 사람들은 통찰력이 뛰어나고 겉보기엔 순둥해 보야도 공부한 사람들은 상대방을 날카롭게 뚫어보는 능력이 있으니 본인은 대강대강 학창 시절 살면서 성형으로 얼굴 뜯어고치고 외모만 치장해 전문직 골라 남편돈으로 쉽게 살라는 생각 마라. 

요즘은 이런것 안통함. 끼리끼리 만남.

 공부한사람이 미쳤니? 공부안하고 천박하게 입술빨갛게 칠하는 여자만나게? 

공부한 사람은 화장도 고고하게 안한듯한다.

 

여자법대생이나 의대생도 요즘 다 예쁘다. 누구나 같은 대학교 다니면서 같은 수준의 배우자 만나지 누가 차이나는 상대방 만나니? 그럼 넌 대강 대강  살았지? 그럼 20억 해와. 넌 놀았쟎아. 공부안하고. 그리고 너와 비슷한 수준사람과 만나야지. 어딜감히?

나이많은 40대초반 노처녀 영양사가 무슨 주제로 의사나 전문직만 찾니? 너 미쳤니? 

너는 요리사가 어울려. 하니 화를 낸다. 그럼 공부해서 너도 의사되던가 . 넌 너 인생에 대해 노력안하고 어디 가히 남이 이뤄놓은것에 얹혀 쉽게 가려고 해?

그냥 너하고 맞는 사람 찾아 . 너무 속물처럼 너자신은 사회적 위치가 아니면서 상대방만 높은 위치 찾지마. 

 

그리고 학벌밖에 없나보죠라고 댓글난 이상한여자 그여자는 생각할줄 모르니 그런 학벌도 없을것이다. 한국 사회는 학벌이 얼마나 중요하진 모르는것보니....,

솔직히 학벌 없으면 아르바이트밖에 더하니?

스크랩 기타퍼가기

20대들의 발언대
1 2 3 >
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