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이메뉴
실시간뉴스
 

문동혁 ‘놀아주는 여자’ 출연, 엄태구·한선화와 호흡 [공식] 스포츠동아 24.05.29 10:11:17 24읽음

문동혁_사람엔터테인먼트_제공.jpg
배우 문동혁이 JTBC 새 수목드라마 ‘놀아주는 여자’(극본 나경, 연출 김영환 김우현)에 출연한다.

소속사 사람엔터테인먼트는 29일 “문동혁이 ‘놀아주는 여자’에 양홍기 역으로 출연한다”고 밝혔다.

‘놀아주는 여자’는 어두운 과거를 청산한 큰 형님 지환(엄태구 분)과 아이들과 놀아주는 ‘미니 언니’ 은하(한선화 분)의 반전 충만 로맨스다.

문동혁은 극 중 ‘목마른 사슴’의 마케팅 팀장 양홍기로 분한다. ‘목마른 사슴’은 지환이 운영하는 육가공업체다. 여기서 양홍기는 마케팅 팀장으로 타고난 센스와 다양한 아이디어를 발휘, 회사의 비호감 이미지를 바꾸기 위해 고군분투하는 모습으로 극에 활력을 더할 예정이다.

앞서 문동혁은 영화 ‘악인전’, ‘세기말의 사랑’, 넷플릭스 오리지널 ‘킹덤’, 드라마 ‘스타트업’, ‘악마판사’, ‘악의 마음을 읽는 자들’ 등 스크린과 OTT, TV를 넘나들며 다양한 작품 활동을 이어가고 있다.

특히 드라마 ‘악마판사’에서 재벌 2세의 살벌한 분노 유발 연기로 눈도장을 찍은 데 이어, ‘이번 생도 잘 부탁해’에서는 반지음(신혜선 분)의 친오빠 반동우 역을 맡아 가족을 괴롭히는 뻔뻔한 캐릭터로 극의 몰입도를 높이며 존재감을 보여준 바 있다.

이렇듯 다양한 장르의 작품에서 남다른 캐릭터 소화력으로 활약하고 있는 문동혁이 ‘놀아주는 여자’에서는 또 어떤 모습으로 활약할지 기대가 높아진다.

‘놀아주는 여자’는 6월 12일 저녁 8시 50분 첫 방송된다.

홍세영 동아닷컴 기자 projecthong@donga.com

기사등록시간: 2024-05-29 09:06:00
스크랩 기타퍼가기

실시간뉴스
1 2 3 >
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