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이메뉴
실시간뉴스
 

“여기 큰일 났다, 점입가경” 한혜진 호들갑 커플 누구? (연애남매) 스포츠동아 24.05.24 20:11:16 53읽음

01.jpg

남매들의 예측 불가 운명 막판 뒤집기가 펼쳐진다.

24일 방송되는 JTBC·웨이브 ‘연애남매’에서는 최종 선택을 3일 앞두고 새 조합으로 나선 데이트가 불러온 상상도 못 한 결과가 모두를 충격으로 몰아넣는다.

제작진에 따르면 이날 그동안 한 번도 데이트를 해보지 않았던 상대와 함께 싱가포르에서 처음으로 데이트를 하게 된 남매들 모습이 펼쳐진다. 최종 선택까지 얼마 남지 않아 어느 정도 확고해진 노선의 러브라인이 이어지고 있기에 이번 데이트가 남매들의 마음에 어떤 파장을 불러일으킬지 예측 불가다.

이런 가운데 한 데이트 현장에서는 심상치 않은 기류가 포착된다. 그동안 크게 접점이 없던 두 사람 사이의 은근한 불편함에서 오는 미묘한 텐션이 이어지는 한편, 의외의 케미스트리가 묻어나 시선을 집중시킨다.

240524 JTBC X 웨이브 [연애남매] 예측 불가 운명의 막판 뒤집기, 그 결과는!.jpg

뿐만 아니라 이날 데이트를 계기로 안정적으로 흘러가던 각자의 방향성에 변수가 생길 수도 있다는 가능성을 내비친 것은 물론 서로 처음 나눠보는 깊은 대화에 자신의 진짜 속마음까지 들여다보게 되면서 썸의 새로운 국면을 맞이하게 된다.

이런 두 사람의 데이트를 지켜보던 한혜진은 “여기 큰일 났다, 점입가경인데?”라며 리액션을 폭발시킨다. 더불어 조나단은 “평화롭게 서로 안정되어 있는데 이 변수가 반란이 될 수 있는 거지, 뒤집어질 수 있는”이라며 두 사람의 현재 상황을 되짚어본다. 코드 쿤스트는 당장 이날의 속마음 문자를 확인해보고 싶다는 마음을 드러내며 흥미진진함을 감추지 못한다.

‘연애남매’ 13회는 24일 저녁 8시 50분 방송된다. OTT는 웨이브를 통해 독점 선공개된다.

홍세영 동아닷컴 기자 projecthong@donga.com

기사등록시간: 2024-05-24 19:05:00
스크랩 기타퍼가기

실시간뉴스
1 2 3 >
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