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이메뉴
실시간뉴스
 

‘범죄도시4’ 마동석 “권일용 교수 특별출연, 의미 있는 촬영” 스포츠동아 24.04.15 17:11:06 226읽음

123911315.1.jpg
‘범죄도시4’ 마동석 “권일용 교수 특별출연, 의미 있는 촬영”

영화 ‘범죄도시4’ 마동석이 권일용 교수의 특별출연 비하인드를 전했다.

15일 서울 강남구 메가박스 코엑스에서는 영화 ‘범죄도시4’ 언론시사회가 진행됐다. 이날 기자간담회에는 배우 마동석, 김무열, 박지환, 이동휘, 허명행 감독이 참석했다.

이날 이번 영화에 특별출연으로 눈길을 끈 권일용 교수의 캐스팅 과정에 관해 마동석은 “우리 권일용 교수님은 개인적으로 오랜 세월 친분이 있었다. ‘범죄도시’ 준비하면서 많은 형사들과 친분을 갖고 사건 조사를 할 때 제가 많이 권일용 교수님에게 여러 가지를 물어봤다. 그러다가 이번 4편에서 시나리오 감수와 체크를 해주셨다. 세상 사람들이 많이 알았으면 하는 사건들에 대해 이야기를 많이 나눴다. 권일용 교수님이 지금 맡은 역할을 특별출연 해주시면 굉장히 감사하겠다는 생각이 들어서 제안을 드렸다. 처음에는 안 하신다고 도망 다니시다가, 설득 끝에 해주셨다. 굉장히 잘 맞는 역할이라고 생각했고, 의미 있는 촬영이 되었던 것 같다”라고 말해 눈길을 끌었다.

한편 ‘범죄도시4’는 괴물형사 ‘마석도’(마동석 분)가 대규모 온라인 불법 도박 조직을 움직이는 특수부대 용병 출신의 빌런 ‘백창기’(김무열 분)와 IT 업계 천재 CEO ‘장동철’(이동휘 분)에 맞서 다시 돌아온 ‘장이수’(박지환 분), 광수대&사이버팀과 함께 펼치는 범죄 소탕 작전을 그린 영화다. 오는 4월 24일 개봉.

최윤나 동아닷컴 기자 yyynnn@donga.com

기사등록시간: 2024-04-15 16:33:00
스크랩 기타퍼가기

실시간뉴스
1 2 3 >
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