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이메뉴 검색
실시간뉴스
 

마마무+, 유쾌·발랄 '댕댕' 예고…텐션UP 스타일 더팩트 23.07.27 10:35:23 225읽음


8월 3일 미니 1집 'TWO RABBITS' 발매

마마무+가 타이틀곡 '댕댕(dangdang)'의 티저 이미지를 공개했다. /RBW
마마무+가 타이틀곡 '댕댕(dangdang)'의 티저 이미지를 공개했다. /RBW

[더팩트 | 정병근 기자] 마마무 유닛 마마무+(마마무 플러스)가 청량한 에너지로 여름 가요계를 정조준한다.

마마무+(솔라, 문별)는 27일 공식 SNS에 미니 1집 'TWO RABBITS(투 래빗츠)'의 타이틀곡 '댕댕(dangdang)'의 티저 이미지를 게재했다. 사진 속 솔라와 문별은 블루 톤의 베이스볼 저지로 스포티한 매력을 뽐냈다. 키치한 느낌의 그래피티로 마마무+의 자유분방한 분위기를 강조했다.

마마무+는 앞서 다채로운 착장으로 힙하면서도 우아한 매력을 과시한 데 이어 이번 티저 이미지를 통해서는 청량함까지 아우르는 유쾌 발랄한 '댕댕미'로 한계 없는 콘셉트 소화력을 증명했다.

미니 1집 'TWO RABBITS'는 대중성과 팬들의 니즈 '두 마리 토끼'를 잡겠다는 솔라와 문별의 포부가 담긴 앨범이다. 타이틀곡은 '댕댕(dangdang)'으로, '댕댕이' 같은 성격의 네가 머릿속을 뛰어다녀서 머리가 '댕댕' 울린다는 이야기를 노랫말에 담았다. 솔라와 문별이 직접 작사, 작곡에 참여해 마마무+표 위트를 더했다.

마마무+는 내달 3일 오후 6시 미니 1집 'TWO RABBITS'를 발매하고 활동을 시작한다.

kafka@tf.co.kr
[연예부 | ssent@tf.co.kr]

스크랩 기타퍼가기

실시간뉴스
1 2 3 >
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