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이메뉴 검색
실시간뉴스
 

여진구, 박시후와 한솥밥…제이풀엔터 전속계약 체결 더팩트 23.05.26 11:28:03 35읽음


새 둥지 찾은 여진구, 색다른 작품 활동 기대

배우 여진구가 새 소속사 제이풀엔터테인먼트와 전속계약을 체결했다. /제이풀엔터테인먼트 제공
배우 여진구가 새 소속사 제이풀엔터테인먼트와 전속계약을 체결했다. /제이풀엔터테인먼트 제공

[더팩트ㅣ김샛별 기자] 배우 여진구가 새 둥지에서 작품 활동을 이어간다.

소속사 제이풀엔터테인먼트는 26일 "여진구와 전속 계약을 체결했다"고 밝혔다.

관계자는 "다방면으로 재능을 두루 갖춘 여진구와 인연을 맺게 돼 기쁘다"며 "여진구가 앞으로도 장르를 불문해 활약하는 훌륭한 배우로 나아갈 수 있도록 성실한 지원과 배려를 아끼지 않을 테니 많은 성원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지난 2005년 '새드무비'로 데뷔한 여진구는 드라마 '일지매' '자명고' '자이언트' '해를 품은 달' 등 다수의 작품에 출연했다. 영화 '화이: 괴물을 삼킨 아이'를 통해서는 첫 주역을 맡으며 주목받았다.

이후 영화 '내 심장을 쏴라' '1987', 드라마 '왕이 된 남자' '호텔 델루나' '괴물' 등으로 시청자들을 만나며 입지를 다졌다.

새롭게 둥지를 틀게 된 여진구가 제이풀엔터테인먼트와 함께 어떤 모습을 보여줄지 관심이 집중된다.

제이풀엔터테인먼트에는 여진구 외에도 배우 김혜화 박시후 송지현 김민채 유채온 신정유 등이 소속돼 있다.

sstar1204@tf.co.kr
[연예부 | ssent@tf.co.kr]

스크랩 기타퍼가기

실시간뉴스
1 2 3 >
검색